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| 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2152 | 리조트 이용방법... | blueskywy | 답변완료 | 2008-01-09 | |
| 2151 | 버스패키지 이용하려는데요 의류는? | reum2 | 답변완료 | 2008-01-09 | |
| 2150 | 셔틀버스에대해서.. | hippop27 | 답변완료 | 2008-01-09 | |
| 2149 | 리프트 반일권은... | jakal101 | 답변완료 | 2008-01-09 | |
| 2148 | 리프트 반일권 | jakal101 | 답변완료 | 2008-01-09 | |
| 2147 | 무료셔틀버스대해서좀... | sumgtae | 답변완료 | 2008-01-09 | |
| 2146 | 셔틀버스 예약 질문(심야)입니다. | godinus8 | 답변완료 | 2008-01-08 | |
| 2145 | 셔틀버스 & 졸업생 할인에 대해서요. | zizibeda10 | 답변완료 | 2008-01-08 | |
| 2144 | 패키지요금 관련 질문입니다. | nodingja | 답변완료 | 2008-01-08 | |
| 2143 | 카드할인 문의 | kgbjiny | 답변완료 | 2008-01-08 |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