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1902 | 셔틀버스 노선에 대해 | boss1492 | 답변완료 | 2007-12-12 | |
1901 | 웹캠이 안되네요... | seonman | 답변완료 | 2007-12-12 | |
1900 | 신한카드할인받튼거요 | lmw1238 | 답변완료 | 2007-12-12 | |
1899 | 올해는 왜!!! | cns01lks | 답변완료 | 2007-12-12 | |
1898 | 스키장 대중교통 패키지 관련 | k2wk17 | 답변완료 | 2007-12-12 | |
1897 | 유아놀이방 문의 | yibok2 | 답변완료 | 2007-12-12 | |
1896 | 신한카드 | hustler900 | 답변완료 | 2007-12-12 | |
1895 | 신한카드 소지시 심야 무료 혜택 (구)LG카드도 해당되나요? | chamggol | 답변완료 | 2007-12-12 | |
1894 | 시즌권구매를 하였는데요 어디서 받아야하는지요? | jsh4933 | 답변완료 | 2007-12-12 | |
1893 | 심야 셔틀버스가 리조트에서 가평으로는.. | bellsfer | 답변완료 | 2007-12-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