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1792 | 웹 회원 관련 질문 | ourimina | 답변완료 | 2007-12-03 | |
1791 | 시즌권자가 리프트권 끊으면 할인되나요?? | crese | 답변완료 | 2007-12-03 | |
1790 | 왜 제꺼만 답변을 않주시나요...? | thwnwkr | 답변완료 | 2007-12-03 | |
1789 | 강촌리조트는 눈만들의지가 않보이네요.... | 80000141 | 답변완료 | 2007-12-03 | |
1788 | 질문 두가지만 하겠습니다. | saagi | 답변완료 | 2007-12-03 | |
1787 | 강촌 파크조성 | iryna7 | 답변완료 | 2007-12-03 | |
1786 | 셔틀버스 석계역에는...? | usuni21 | 답변완료 | 2007-12-03 | |
1785 | 신한카드 | helloyka | 답변완료 | 2007-12-02 | |
1784 | 질문이요 | jcfyr | 답변완료 | 2007-12-02 | |
1783 | 12월 8일에 셔틀 예약을 했는데요.. 슬로프가.. | eunog2424 | 답변완료 | 2007-12-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