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1702 | 슬로프오픈이요~ | emaster | 답변 대기중 | 2007-11-25 | |
1701 | 26일부터 리프트 운영시간은? | commang9 | 답변 대기중 | 2007-11-25 | |
1700 | 교통페키지 질문입니다^^ | emailmania | 답변 대기중 | 2007-11-25 | |
1699 | 6116번에대한 질문에 답변을 안하는것인가? 강촌리조트 | klirpa | 답변완료 | 2007-11-25 | |
1698 | 문의합니다. | igffhe1320 | 답변완료 | 2007-11-25 | |
1697 | 시즌권연속 구매자 콘도이용권? | shleeuro | 답변완료 | 2007-11-24 | |
1696 | 팬더,래빗,드래곤코스에서 보드탈때, 헬맷말고.. | vn0504 | 답변완료 | 2007-11-24 | |
1695 | 시즌보관소 락카 건의 | ruxii | 답변 대기중 | 2007-11-24 | |
1694 | 월요일에 갈 예정인데 | hoon1374 | 답변완료 | 2007-11-23 | |
1693 | 셔틀운행 당길수는 없나요?? | cyr1122 | 답변 대기중 | 2007-11-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