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1422 | [긴급]내일 3월3일 비가오면 어떻게 하죠? | um1980 | 답변완료 | 2007-03-02 | |
1421 | 강촌 상품권이요.... | free1977 | 답변완료 | 2007-02-28 | |
1420 | 빨리 알려주세요 무료서트버스.... | hyuk4545 | 답변완료 | 2007-02-27 | |
1419 | 안내요원 이태림님을 찾습니다.... | ph71000 | 답변완료 | 2007-02-26 | |
1418 | 주말 심야계획은 없나요 | ivorygul | 답변완료 | 2007-02-26 | |
1417 | 3월 4일 서울행 셔틀버스 | dydansl79 | 답변완료 | 2007-02-26 | |
1416 | 폐장일에 리프트가 공짜?,50%? | lkmblue | 답변 대기중 | 2007-02-26 | |
1415 | 사이트에 공지된 [시내순환 셔틀 시간표]대로 운행이 안되서... | angaring | 답변 대기중 | 2007-02-26 | |
1414 | 보드강습질문입니다. | jnb90 | 답변 대기중 | 2007-02-25 | |
1413 | 예약때문에요 | sysysy45 | 답변 대기중 | 2007-02-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