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1382 | 질문있는데요.. | zxcvb02 | 답변완료 | 2007-02-20 | |
1381 | 모바일 심야 씨즌권 관련 2가지 문의사항 | semysemy | 답변 대기중 | 2007-02-20 | |
1380 | 모바일시즌권(심야) 사용기간 문의 | interact | 답변완료 | 2007-02-19 | |
1379 | 지역주민 할인은 월요일만되는건가요? | valiant00 | 답변완료 | 2007-02-19 | |
1378 | 질문이요`~ | pckrxy | 답변완료 | 2007-02-19 | |
1377 | 폐장일이 언젠가요 ? | son0160 | 답변완료 | 2007-02-19 | |
1376 | 빨리 환불해주세요!! | phj39 | 답변 대기중 | 2007-02-19 | |
1375 | 질문사항. | zozomoo | 답변완료 | 2007-02-18 | |
1374 | [질문]할인혜택에 관하여 | mrscu | 답변완료 | 2007-02-18 | |
1373 | 강촌리조트는 고객불만대처에 이런 식입니까? | mayonez7 | 답변 대기중 | 2007-02-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