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1372 | 질문요~ | jeonbora | 답변완료 | 2007-02-17 | |
1371 | 질문 | myyoon21c | 답변완료 | 2007-02-17 | |
1370 | 질문이요 | thdtmdwn88 | 답변완료 | 2007-02-17 | |
1369 | 저기요 | v0919v | 답변완료 | 2007-02-17 | |
1368 | ^-^ 스키복에 관해서요. | su12345678 | 답변완료 | 2007-02-17 | |
1367 | 강촌리조트 고객의소리 관리 않하나요.? | yungoza | 답변 대기중 | 2007-02-17 | |
1366 | 에혀.. | dltmdgur | 답변 대기중 | 2007-02-16 | |
1365 | 할인에 관한 질문. | sider44 | 답변완료 | 2007-02-16 | |
1364 | 19일 심야 운영 및 셔틀버스 운영~ | ptwr | 답변완료 | 2007-02-16 | |
1363 | 할인문의 | mosokid | 답변완료 | 2007-02-1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