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1212 | 객실연계패기지 질문인데요 | ejrgud | 답변완료 | 2007-01-30 | |
1211 | 문의드립니다... | moodeapo0 | 답변완료 | 2007-01-30 | |
1210 | 할인문의 드립니다. | tarboo | 답변완료 | 2007-01-30 | |
1209 | 무료셔틀 예약했는데...날짜가...시즌권 양도 구비 서류는? | ghostbat | 답변 대기중 | 2007-01-30 | |
1208 | 패키지에 관한 질문 | ibdest | 답변완료 | 2007-01-30 | |
1207 | "고객의 소리" 형식상 만들어 두신 건가요? | cani700 | 답변완료 | 2007-01-30 | |
1206 | 할인카드 문의 드립니다!! | suhyunys | 답변완료 | 2007-01-30 | |
1205 | 리프트당 올라갈때 걸리는 시간은? | vigorous21 | 답변완료 | 2007-01-30 | |
1204 | 셔틀버스 도착 시간이요.. | sohee0214 | 답변완료 | 2007-01-30 | |
1203 | 패키지문의 | kyh3441 | 답변완료 | 2007-01-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