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1002 | 무료셔틀버스 | 9152jhp | 답변완료 | 2007-01-12 | |
1001 | 할인카드 인쇄 | basicone | 답변완료 | 2007-01-12 | |
1000 | 쇼트(Short) 스키 렌탈 여부 | jsbaek76 | 답변완료 | 2007-01-12 | |
999 | 질문입니다! | chriseve | 답변완료 | 2007-01-12 | |
998 | 회원질문이요 | mandol2002 | 답변완료 | 2007-01-12 | |
997 | 금요일 심야 리프트 대기시간 얼마나되죠? | 4un4me | 답변완료 | 2007-01-12 | |
996 | 강촌리조트 LG카드 할인건에 문의드립니다 | millennium83 | 답변완료 | 2007-01-12 | |
995 | 강촌역에서 리조트로 가는길(자가용 이용시^^) | iamjy83 | 답변완료 | 2007-01-12 | |
994 | 슬로프 이용에 관하여... | crevasse | 답변 대기중 | 2007-01-11 | |
993 | 돼지띠 할인기간 | cokerlee | 답변완료 | 2007-01-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