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842 | 오늘 심야시간 운영계획이 있습니까??? | jeusz | 답변완료 | 2007-01-01 | |
841 | 문의합니다. | sejinn | 답변완료 | 2007-01-01 | |
840 | 심야권 | pbr000 | 답변완료 | 2007-01-01 | |
839 | 리조트 시즌 보관소에 관하여 제안 드립니다. | iryna7 | 답변완료 | 2007-01-01 | |
838 | 엘지 레이디카드 | luisstyle | 답변완료 | 2007-01-01 | |
837 | 심야 시즌권이요~ | hancow4862 | 답변완료 | 2006-12-31 | |
836 | 강촌리조트에서 강촌유원지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 시간이 궁금합니다. | kwt12 | 답변완료 | 2006-12-31 | |
835 | 무료 셔틀 이용 방법 | sejinn | 답변완료 | 2006-12-31 | |
834 | 제브라 오픈언제하나요...모글좀 만들면 안될가욥? | cyjk | 답변완료 | 2006-12-31 | |
833 | 대중교통패키지요- | qpqplll | 답변완료 | 2006-12-3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