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802 | 문의요. | smijeong | 답변완료 | 2006-12-28 | |
801 | 한화콘도회원 리프트권 할인 | lsincys | 답변완료 | 2006-12-28 | |
800 | 리프트권 발권질문이요.. | dbfmwls | 답변완료 | 2006-12-28 | |
799 | 강촌 패트롤 및 스키강사 왜 이런가~~~~~!!! | inzagi | 답변완료 | 2006-12-28 | |
798 | 대중교통패키지 예약안내 | mini7930 | 답변완료 | 2006-12-28 | |
797 | 패키지~ | psk99 | 답변완료 | 2006-12-28 | |
796 | 교통문의요~~ | saturn984 | 답변완료 | 2006-12-28 | |
795 | 강촌을 이용하는 고객으로서 | okzuno | 답변 대기중 | 2006-12-28 | |
794 | LG 카드 계산 착오 | sksmil | 답변완료 | 2006-12-28 | |
793 | 할인문의요~!!! | songji24 | 답변완료 | 2006-12-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