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762 | 학생할인.. | psk99 | 답변완료 | 2006-12-26 | |
761 | 대중 교통 패키지 관련 질문드립니다. | somangfly | 답변완료 | 2006-12-26 | |
760 | 무료셔틀버스이용시 | nyulbo | 답변완료 | 2006-12-26 | |
759 | 리프트할인요? | togini | 답변완료 | 2006-12-26 | |
758 | 안녕하세요. | wjdghks3256 | 답변완료 | 2006-12-26 | |
757 | 리프트/렌탈 관련 문의사항 입니다. | light5990 | 답변완료 | 2006-12-26 | |
756 | 길을 알고 싶어서요///ㅠㅠ | lkhyaho | 답변완료 | 2006-12-26 | |
755 | 지갑을 주웠는데... | heyje | 답변완료 | 2006-12-25 | |
754 | 무료 셔틀 질문입니다 | naanruble | 답변완료 | 2006-12-25 | |
753 | 강사들의 아침교육에 관해서... | akjkss | 답변완료 | 2006-12-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