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732 | 스키랜탈에 관한 질문.. | fnovel | 답변완료 | 2006-12-23 | |
731 | 심야시즌권 --> 심야쿠폰 | wcr5400 | 답변 대기중 | 2006-12-23 | |
730 | 심야 모바일 시즌권 발급 이런식으로 하실겁니까? | mamahoho | 답변완료 | 2006-12-23 | |
729 | 셔틀버스 예약했는데 티켓 출력을 반드시 해야하나요? | jongi | 답변완료 | 2006-12-23 | |
728 | LG카드 | kim2j83 | 답변완료 | 2006-12-22 | |
727 | 보행이 불편한 사람을 위한 휠체어 있나요? | dks9095 | 답변완료 | 2006-12-22 | |
726 | 심야 개장했나요? | leonann | 답변완료 | 2006-12-22 | |
725 | 심야시즌권 실사용자.. | supernine | 답변완료 | 2006-12-22 | |
724 | 폐가 제설 이것뿐이 못하니? | 80000725 | 답변완료 | 2006-12-22 | |
723 | LG텔레콤 고객은 야간스키 할인예약 할수 있다는데.. 어디서 해야하나요? | toyaco | 답변완료 | 2006-12-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