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642 | 셔틀버스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| onecar | 답변완료 | 2006-12-18 | |
641 | 시즌권혜택이어케되나요? | gabian007 | 답변완료 | 2006-12-18 | |
640 | 강촌리조트 종합안내실 을 칭찬 합니다(김성준) | head2632 | 답변완료 | 2006-12-18 | |
639 | 패키지 기차 이용시 | zetcom003 | 답변완료 | 2006-12-18 | |
638 | 왜 내껏만 쌩까나요 담당자님.? | hyejjin | 답변완료 | 2006-12-18 | |
637 | 심야 오픈 슬로프 운영은 어떻게 되나요? | walgu | 답변완료 | 2006-12-18 | |
636 | 페가 오픈 예정일이... | skkb1007 | 답변완료 | 2006-12-18 | |
635 | 교통패키지 | zetcom003 | 답변완료 | 2006-12-18 | |
634 | lady card day 궁금요~ | 212girl | 답변완료 | 2006-12-18 | |
633 | 심야시즌권.. | 1bn101 | 답변완료 | 2006-12-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