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582 | LG 카드 소지자에게 무료강습? | lee2610 | 답변완료 | 2006-12-14 | |
581 | 리프트 이용... | rkfkid | 답변완료 | 2006-12-14 | |
580 | 탈의실:보일러틀어주세요/보관소;거울필요해요 | younjioo | 답변완료 | 2006-12-14 | |
579 | 13:20 리조트출발해서 신촌으로 가는 무료셔틀버스 없어졌나요? | lsincys | 답변완료 | 2006-12-14 | |
578 | 패키지 관련 문의~ | assarabia7 | 답변완료 | 2006-12-14 | |
577 | 심야 시간대 셔틀버스 운영 | icorrs | 답변완료 | 2006-12-14 | |
576 | 눈썰매장도 있나요? | yaluyalu | 답변완료 | 2006-12-14 | |
575 | 심야권 할인 문의 | oyoung0628 | 답변완료 | 2006-12-14 | |
574 | 호스 페가수스 제브라 오픈예정일은 언제인가요? | shark26 | 답변완료 | 2006-12-14 | |
573 | 심야권혜택??? | tea3714 | 답변완료 | 2006-12-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