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492 | 감사해요 관리자님 ^^ | hyejjin | 답변완료 | 2006-12-08 | |
491 | 웹회원 리프트권 구입시 | vonkang | 답변완료 | 2006-12-08 | |
490 | 웹회원 리프트 할인 문의 ^^ | maro82 | 답변완료 | 2006-12-08 | |
489 | 무료셔틀버스랑 열차문의요 | gabian007 | 답변완료 | 2006-12-08 | |
488 | 중복할인이요~ | zebra103 | 답변완료 | 2006-12-08 | |
487 | 관리자님 감사요 ^^ | imch11go | 답변완료 | 2006-12-08 | |
486 | 무료셔틀 예약은 언제부터 | nari91 | 답변완료 | 2006-12-08 | |
485 | 지역할인과 동사모 회원 할인 | minohihi | 답변완료 | 2006-12-08 | |
484 | 심야시즌권.. | eylove30 | 답변완료 | 2006-12-08 | |
483 | 지역주민 할인률과 셔틀버스요~ | zebra103 | 답변완료 | 2006-12-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