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392 | 패키지에대하여... | mrcgy | 답변완료 | 2006-12-04 | |
391 | 현재 웹회원 할인 적용되나요? | alsdusghk | 답변완료 | 2006-12-04 | |
390 | 리프트 가격표 어디서 보나요? | bumseo80 | 답변완료 | 2006-12-04 | |
389 | "야간"개장은 언제부터 개장하나요...>? | lon2110 | 답변완료 | 2006-12-04 | |
388 | 리프트, 렌탈 가격(패키지) 문의 | sami93 | 답변완료 | 2006-12-04 | |
387 | 셔틀버스 신촌선운행 | mark1004 | 답변 대기중 | 2006-12-04 | |
386 | 급질문!!! | anso888 | 답변완료 | 2006-12-04 | |
385 | LG텔레콤 카드 심야 리프트권할인 | oyoung0628 | 답변완료 | 2006-12-04 | |
384 | 엘지 카드 할인 | cutecan | 답변완료 | 2006-12-04 | |
383 | 어제 시즌권 교부 상황.... | rabbityj | 답변 대기중 | 2006-12-0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