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232 | 강촌리조트 | wojj88 | 답변완료 | 2006-11-21 | |
231 | 무료셔틀버스 문의 | kjh16023 | 답변완료 | 2006-11-21 | |
230 | 무료셔틀버스 문의 | zeronit | 답변완료 | 2006-11-21 | |
229 | 마이페이지 시즌권 확인 | skyalex | 답변완료 | 2006-11-21 | |
228 | 제 질문은 질문같지도 않아서 그냥 넘어가시나요? | bluename | 답변완료 | 2006-11-21 | |
227 | 심야 셔틀버스 | murder84 | 답변완료 | 2006-11-21 | |
226 | 심야시즌권 답변을 왜 안하시나요???? | zlzmsdl | 답변완료 | 2006-11-21 | |
225 | 스키오픈... | zeronit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21 | |
224 | 재설관련 질문이용~ | wojj88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21 | |
223 | 웹회원 리프트 할인혜택 | zeronit | 답변완료 | 2006-11-2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