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212 | 희성전자임직원 할인혜택이 없나요? | baeksajang | 답변완료 | 2006-11-18 | |
211 | 요금 관련 문의 | chroma70 | 답변완료 | 2006-11-18 | |
210 | 개장일시에대해서.. | adam042 | 답변완료 | 2006-11-18 | |
209 | 궁금한게 많아서요 | jyj3107 | 답변완료 | 2006-11-18 | |
208 | 아르바이트 수시 모집에 관해서 | ilsee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18 | |
207 | 일요일날 걍 앞마당에서 데크들고 등산하면서 보드타면 안되나요? | marry78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18 | |
206 | 인터파크에서 1차 시즌권구입후 이제 강촌에 가입했는데.. | junion | 답변완료 | 2006-11-18 | |
205 | 입금도 하였고, 사진도 등록하였는데 시즌권 미발행 상태입니다. | kurokuro | 답변완료 | 2006-11-18 | |
204 | 시즌권 구매자입니다 | cylex | 답변완료 | 2006-11-17 | |
203 | 스키 여러대 시즌 보관시에... | skitopia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