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142 | 시즌권 구입했는데.. 서류접수확인요(답변꼭) | bgh7717 | 답변완료 | 2006-11-08 | |
141 | 서류접수 확인부탁드립니다... | funnier | 답변완료 | 2006-11-08 | |
140 | 강촌리조트 스키 개장 늦는 이유를 알고 싶어요. | m1004b | 답변완료 | 2006-11-07 | |
139 | 시즌권 사진을 어떻게 보내야하나요? | ttomani | 답변완료 | 2006-11-07 | |
138 | 시즌권 구입자 보관할인 | lsincys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07 | |
137 | 시즌권에대해서요... | pjs0974 | 답변완료 | 2006-11-07 | |
136 | 강촌리조트는 용평과 휘팍이 10날 시즌오픈하는거아세여? | a0119359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07 | |
135 | 확인하고 답변 해주세욧! | monica2797 | 답변완료 | 2006-11-07 | |
134 | 강촌 리조트 웹캠은 다시 서비스 안하나요? | margrave | 답변완료 | 2006-11-07 | |
133 | 셔틀버스 노선 확정 인가요? | hjlee72 | 답변완료 | 2006-11-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