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132 | 궁금한점 이나 건의 사항 물어보라고 하더니... | adoniss82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07 | |
131 | 12월 콘도 사용 | birthday1212 | 답변완료 | 2006-11-07 | |
130 | 아~ 셔틀버스 리조트 23,02시 출발 -> 사당 | ljw1819 | 답변완료 | 2006-11-07 | |
129 | 왜 질문 골라가면서 답변해줍니까? | monica2797 | 답변완료 | 2006-11-07 | |
128 | 개장일 알고싶습니다. | wsy0329 | 답변완료 | 2006-11-07 | |
127 | ㅡㅡ;;; 시즌권 질문요.(급함) | bgh7717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07 | |
126 | 시즌권 결제에 관하여.... | bsrealm | 답변완료 | 2006-11-07 | |
125 | 고객의 소리란에 답변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. | major | 답변완료 | 2006-11-06 | |
124 | 강촌리조트 개장일 좀 알려주세요./(냉무) | m1004b | 답변완료 | 2006-11-06 | |
123 | 관리자님 셔틀시간 나왔는데..춘천은 어떻게 되나요? | ciechoi | 답변완료 | 2006-11-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