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122 | 접수됐는지 확인가능한가요? | me4120 | 답변완료 | 2006-11-06 | |
121 | 아르바이트에 관해서... | leoaren | 답변완료 | 2006-11-06 | |
120 | 언제나 가능한가요? | sun6209 | 답변완료 | 2006-11-06 | |
119 | 우대권사용 | juha27 | 답변완료 | 2006-11-06 | |
118 | 시즌권양도에 대해 | adoniss82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04 | |
117 | 문의드립니다. | kkolhantong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04 | |
116 | 이번 셔틀노선 참 좋습니다. | skyline6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03 | |
115 | 왜 제 질문은 답변안해주시는지.... | wojj88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03 | |
114 | 답변 부탁드립니다. | kkt2106 | 답변 대기중 | 2006-11-03 | |
113 | 서류 접수 됐는지 확인좀 부탁드립니다. | a7510 | 답변완료 | 2006-11-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