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---|---|---|---|---|---|
82 | 셔틀버스 노선이 어떻게 되는지요??(작년기준) | airwork | 답변 대기중 | 2006-10-23 | |
81 | 시즌권 발급 | lkhfog | 답변완료 | 2006-10-23 | |
80 | [급]임직원 스키상품권 분실 문의 | sh820 | 답변완료 | 2006-10-23 | |
79 | 심야 운영에 관하여- 빠른 시일안에 답변 부탁드립니다. | ptwr | 답변완료 | 2006-10-23 | |
78 | 심야시간대리프트전체가가동하나요? | jeg77 | 답변완료 | 2006-10-22 | |
77 | 동호회에서 공구를,... | hhw1000 | 답변완료 | 2006-10-21 | |
76 | 11월 말에 강촌리조트 개장하나요. | m1004b | 답변완료 | 2006-10-21 | |
75 | 시즌권 입금확인? | bluemins | 답변완료 | 2006-10-21 | |
74 | 시즌권 구입문제.. | saagi | 답변완료 | 2006-10-20 | |
73 | 스키스쿨때문에 연락드립니다.. | leesl85 | 답변완료 | 2006-10-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