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| 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10752 | 스키 | 코로나 관련 시즌권![]() |
lds9088 | 답변완료 | 2020-12-15 |
| 10751 | 관리지원 |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![]() |
hswin95 | 답변 대기중 | 2020-12-15 |
| 10750 | 스키 | 락카룸문의![]() |
oms101 | 답변완료 | 2020-12-15 |
| 10749 | 스키 | 시즌권환불문의![]() |
sailorm | 답변완료 | 2020-12-15 |
| 10748 | 스키 | 리프트권 환불 문의![]() |
leejiho | 답변완료 | 2020-12-15 |
| 10747 | 스키 | 시즌권 등록 관련![]() |
lds9088 | 답변완료 | 2020-12-15 |
| 10746 | 스키 | 시즌권 등록은 어디서 하나요?![]() |
mamaniim | 답변완료 | 2020-12-14 |
| 10745 | 스키 | 디어 슬로프 단차가 너무심해요![]() |
whgdms44 | 답변완료 | 2020-12-14 |
| 10744 | 스키 | 스키 시즌권 환불 문의드립니다![]() |
yazi2002 | 답변완료 | 2020-12-14 |
| 10743 | 스키 | 코로나 3단계시 시즌권![]() |
dy8493 | 답변완료 | 2020-12-14 |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