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| 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5552 | 퍼블릭 3인 예약 | giostyle | 답변완료 | 2011-04-27 | |
| 5551 | 퍼블릭 카트피 | giostyle | 답변완료 | 2011-04-11 | |
| 5550 | 강촌 퍼블릭 | sodass | 답변완료 | 2011-04-11 | |
| 5549 | 도우미는 심판관이어야 한다. | hak2549 | 답변완료 | 2011-04-05 | |
| 5548 | GS&POINT 카드 등록이 안되요 | jungrae1 | 답변완료 | 2011-03-31 | |
| 5547 | 휠체어 대여 가능한가요? | swymi7812 | 답변완료 | 2011-03-21 | |
| 5546 | 폐장일은 언제인가요? | thsalsdk11 | 답변완료 | 2011-03-08 | |
| 5545 | 몇가지 궁금한게있습니다. | gumsoman | 답변완료 | 2011-03-03 | |
| 5544 | 렌탈문의드립니다. | junhyo8078 | 답변완료 | 2011-03-03 | |
| 5543 | 패키지 상품 여쭙습니다 | junhyo8078 | 답변완료 | 2011-03-03 |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