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| 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4552 | 장비보관 | juliet314 | 답변완료 | 2010-01-29 | |
| 4551 | 대기자명단 | rudgh5769 | 답변완료 | 2010-01-28 | |
| 4550 | 심야 시즌 off 언제인가요? | hooniya9598 | 답변완료 | 2010-01-28 | |
| 4549 | 안녕하세요 | gms0718 | 답변완료 | 2010-01-28 | |
| 4548 | 할인에 대해서~ | fa1lenangel | 답변완료 | 2010-01-28 | |
| 4547 | 강촌 리조트에 오는 손님들 수준 | you3000 | 답변완료 | 2010-01-28 | |
| 4546 | 셔틀버스 | orangemins | 답변완료 | 2010-01-28 | |
| 4545 | 빕스 쿠폰에 | roopong3 | 답변완료 | 2010-01-28 | |
| 4544 | 리프트권 문의합니다.ㅇ | roopong3 | 답변완료 | 2010-01-28 | |
| 4543 | 셔틀 문의합니다. | comforthan | 답변완료 | 2010-01-28 |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