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| 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4002 | 리조트 이용 안내 | nick6732 | 답변완료 | 2009-12-03 | |
| 4001 | 시즌보관함 질문 좀 드리겠습니다. | saagi | 답변완료 | 2009-12-03 | |
| 4000 | 가평셔틀버스 | zmsin | 답변완료 | 2009-12-03 | |
| 3999 | gs포인트카드.. | baby1387 | 답변완료 | 2009-12-03 | |
| 3998 | 온라인 회원 할인이요.. | stag36 | 답변완료 | 2009-12-03 | |
| 3997 | 문의드립니다 | vicky918 | 답변완료 | 2009-12-03 | |
| 3996 | 디어 오픈 언제 하나요? | panic9869 | 답변완료 | 2009-12-03 | |
| 3995 | 시즌권분실신고하는곳은 없나요? | asdfg49 | 답변완료 | 2009-12-03 | |
| 3994 | 시즌권케이스.. | icekis | 답변완료 | 2009-12-02 | |
| 3993 | 무료셔틀 말인데요~ | vlfmry | 답변완료 | 2009-12-02 |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