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| 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3992 | 문의좀 드립니다 | psj4571 | 답변완료 | 2009-12-02 | |
| 3991 | 숙박 및 리조트 이용 문의입니다. | lmw8585 | 답변완료 | 2009-12-02 | |
| 3990 | 2차로 시즌권구매 | inbest22 | 답변완료 | 2009-12-02 | |
| 3989 | 문의있습니다 | asurada11 | 답변완료 | 2009-12-02 | |
| 3988 | 신한카드 영수증과 받은 혜택에는 수요일 레이디카드회원 리프트본인무료. | younjioo | 답변완료 | 2009-12-02 | |
| 3987 | 문의 드립니다. | eeyorehl | 답변완료 | 2009-12-02 | |
| 3986 | 몇가지 질문이 있습니다. | kbgbabs | 답변완료 | 2009-12-02 | |
| 3985 | 장비보관소요.... | monica8283 | 답변완료 | 2009-12-02 | |
| 3984 | 슬로프 관련... | minwoowkd | 답변완료 | 2009-12-02 | |
| 3983 | 객실에 관해서 | rlatjdgns614 | 답변완료 | 2009-12-02 |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