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| 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3152 | 심야 설질상태 최악이더군요 | dolchi2036 | 답변완료 | 2009-01-05 | |
| 3151 | 문의사항이요 | lele79 | 답변완료 | 2009-01-05 | |
| 3150 | 질문이요~ | xjapan132 | 답변완료 | 2009-01-04 | |
| 3149 | 리프트와렌탈 할인권이 문자로 왔는데요~ | jj2517jj | 답변완료 | 2009-01-04 | |
| 3148 | 고객 센터 전화번호로 문자가 왔습니다. | wjdfudsilf | 답변완료 | 2009-01-04 | |
| 3147 | 패트롤에 대해등~ | 80000725 | 답변완료 | 2009-01-04 | |
| 3146 | 몇가지 문의드려요 | lseokh669 | 답변완료 | 2009-01-04 | |
| 3145 | 콘도 특별 패키지에 대한 질문입니다. | pjhwild | 답변완료 | 2009-01-03 | |
| 3144 | 가평 셔틀 시간이요 | bluesky2 | 답변완료 | 2009-01-03 | |
| 3143 | 무료셔틀버스운행이요~ | starkimcomme | 답변완료 | 2009-01-03 |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