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의 소리
엘리시안 리조트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입니다.궁금하거나 건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대하겠습니다.
※ 욕설, 성희롱, 음해성, 인격모독 표현이 포함되거나 사실과 다른 당사와 무관한 영업방해 행위,
동일 내용의 무단 도배글 등
접수 건의 경우 고객응대 근로자 보호 차원 원활한 고객응대 처리를 위해
사전예고 없이 접수내용이 삭제, 제외 처리될 수 있음을
알려드립니다.
| NO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상태 | 등록일 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2812 | 카드할인에 대하여 | gptjd16 | 답변완료 | 2008-12-02 | |
| 2811 | 리프트권 지역 할인 서비스 | zebra103 | 답변완료 | 2008-12-02 | |
| 2810 | 후평1단지는 어디를 말하는건지.. | maberic1 | 답변완료 | 2008-12-02 | |
| 2809 | 강촌리조트에 간단한 제안하나만 하려고 합니다. | saagi | 답변완료 | 2008-12-01 | |
| 2808 | 셔틀버스 노선 및 운행시간 | roopang2 | 답변완료 | 2008-12-01 | |
| 2807 | 시즌권 환불 | shjy1 | 답변완료 | 2008-12-01 | |
| 2806 | 모바일할인? | leglong | 답변완료 | 2008-12-01 | |
| 2805 | 디어 오픈?? | wmsjjang | 답변완료 | 2008-12-01 | |
| 2804 | 시즌권 연속구매 혜택에 관해서 문의드립니다. | free1977 | 답변완료 | 2008-12-01 | |
| 2803 | 생일할인 및 대중교통페키지 문의 | cool0124 | 답변완료 | 2008-12-01 |


